운영시간
📍 장소 : 콘서트홀
⏰ 화: 19:30
콘텐츠
✅ 카운터테너 이동규의 에라토 2집 발매기념 리사이틀
'섬세한 감성 표현과 유려한 테크닉, 폭넓은 해석으로 찬사를 받아온 카운터테너 이동규가 워너클래식의 레 이블 '에라토'로 발매되는 2집 를 기념하는 리사이틀을 갖는다.
<바로크로그>는 "바로크음악의 재해석'을 입체적으 로 표현하는 프로젝트로, 고전과 현대, 전통과 실험 이 교차하는 독창적인 음악 여정이다. 그는 2024년 플래티넘 판매고를 달성한 에라토 레이블 데뷔 음반 에서부터 경계를 허무는 시도를 이어왔으며, 이번 앨범에서는 바로크 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조명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인다.
독학으로 카운터테너의 길에 들어선 그는 비냐스 콩 쿠르, 조지 런던 콩쿠르 등 세계 유수의 콩쿠르를 잇 달아 석권하였고, "파리넬리의 환생"이라는 찬사 속에 비엔나 국민 오페라단, 밀라노 라 스칼라 등 세계 정 상의 오페라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바로크 음악으로의 항해
바로크 음악 스페셜리스트로 세계 무대를 통해 실력 을 다져온 이동규는 바로크 음악이 지닌 자유로움과 독창성이 현대의 음악과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 여 행을 시작한다.
특히,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으며 앨범에도 참여한 류트 연주자이자 작곡가인 브루노 헬스트로퍼가 내한 하여 바로크 시대 베이스 악기인 테오르보의 깊이 있 는 사운드로 새로운 리듬과 화성을 더한다. 여기에 독 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피아니스트 조윤성, 세계적으 로 연주력을 인정받은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가 함께 하며 바로크 음악을 확장성을 펼쳐 보인다.
비발디, 몬테베르디, 퍼셀의 명작들은 물론, 란디와 스 트로치의 숨겨진 작품들까지 '노래의 기원'을 찾아 떠 나는 이 여정은,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탐험 이자 이동규의 음악적 감각을 나침반 삼아 떠나는 특 별한 항해가 될 것이다.
✅ProGram
이동규 with 브루노 헬스트로퍼
몬테베르디 : <포페아의 대관식> 중 '달콤한 망각'
캅스베르거 : 나의 영혼이여, 어디로 가는가?
란디 : 노래하는 작은 새
프레스코발디 : 나를 경멸하는 건가요?
스트로치 : 사랑에 빠진 헤라클레이토스
INTERMISSION
이동규 with 조윤성, 성민제
퍼셀 : <요정의 여왕> 중 '어느 매력적인 밤'
퍼셀 : <오이디푸스> 중 '음악은 잠시 동안'
헨델: <가울라의 아마디지> 중 '잔혹한 고통'
헨델: <벨샤자르> 중 '파괴적인 전쟁'
비발디 : <주스티노> 중 '나의 사랑하는 님 만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