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시간
📍 장소 : 소극장 플랫폼74
⏰ 화요일 ~ 금요일(20:00), 토요일(15:00,19:00), 일요일(15:00)
콘텐츠
✅ 공연소개
어른이 되지 못한 어른 아이가 되지 못하는 아이
2024년, 극단 휴즈의 창단공연이자 '플랫폼74 첫걸음 페스티벌 선정작'으로 첫 선을 보인 인극 <이 아이>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고, 이어 '제2회 자막이 있는 연극제'에서 재공연되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깊은 감동을 나눴습니다.
극단 휴즈는 두 번째 작품인 연극 <갈매기>로 2025년 2월, 대학로 소극장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매진 행렬을 이어갔고, 5월 앵콜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그 뜨거운 여운이 채 가시기 전에, 이번에는 '2025 원모어페스티벌' 참가작으로
1년 만에 <이 아이>로 다시 한번 관객들과 만나게 됩니다.
이 아이는
프랑스 최고 권위 공연예술상인 몰리에르상을 9회 수상한 현대 연극의 대표 작가
조엘 폼므라의 작품으로, 가장 가까운 관계인 가족 안에서 오히려 서로를 가장 깊이 상처내는 아이러니한 순간들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각색·인출을 맡은 우여진 연출은
"특정한 장소나 시간이 명시되지 않은, 여백이 많은 대본이었기에 오히려 지금 우리의 이야기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공간과 시간을 입히는 작업이 무척 흥미로웠다"고 전합니다.
*소름돋고 안타깝고 어이없고 웃기고 마음아프고 눈물나고 공감되고
짜증나고 웃기고 슬프고 빵터지고 감사하고, 우리 가족 생각나는 연극"이라는 한 관객의 말처럼, 이 아이가 관객여러분들의 삶에 많은 울림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요금
전석 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