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시간
📍 장소 : 금호아트홀 연세
⏰ 목요일(19:30)
콘텐츠
✅ 인터내셔널 마스터즈
<인터내셔널 마스터즈> 시리즈는 세계 클래식계의 가장 중심에서 활약하는 음악가들의 독보적인 인사이트를 담은 무대로 매년 클래식 관객들의 열렬한 반향을 끌어내고 있다.
2025년에는 피아니스트 보리스 길트버그, 장에플랑 바부제, 루이 로르티, 에릭 르 사주, 총 4명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들을 초청하여 압도적인 예술성을 목도하는 순간들을 선사한다.
✅PROGRAM
가브리엘 포레
주제와 변주 c-sharp단조, Op.73
로베르트 슈만
교향적 에튀드, Op.13
로베르트 슈만
피아노를 위한 카니발, Op.9
✅피아니스트 에릭 르 사주
에릭 르 사주는 프랑스 피아노 학파를 대표하며, 매우 섬세한 음색,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 시적인 표현력으로 국제적 명성의 음악가이다. 1985년 포르토 피아노 콩쿠르 우승, 1989년 로베르트 슈만 콩쿠르에서 우승에 이어 같은 해 리즈 피아노 콩쿠르에 입상했다. 이후 지휘자 사이먼과 협연 무대를 선보이며 세계 음악계에 이름을 알렸다. 에도 더 바르트, 프랑수아 를뢰, 스테판 드네브, 파비앵 가벨, 야닉 네제-세겡, 제프리 테이트 경, 알론드라 데 라 파라, 리오넬 브랑기에, 마이클 스턴 등의 거장 지휘자과 함께했다. 화려한 디스코그라피를 자랑하는 그는 디아파종상, 속 드라네 클라시카, 그라모폰의 이달의 음반상 등 세계 주요 음반상을 다수 수상했다. 특히 2010년 슈만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한 슈만 피아노 작품 전집(Alpha)은 독일 음반비평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의 교수로 재직한다.
✅ 티켓가격
R석 80,000원
S석 70,000원